티스토리 뷰
목차
하와이에서는 다양한 상점에서 주방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이키키 지역의 부티크 샵에서부터 다양한 파머스 마켓과 로컬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또한 지역별로 위치한 대형 쇼핑몰과 유명한 와이켈레아울렛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방용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1. 와이키키 지역의 부티크 주방용품 샵
와이키키는 오아후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로, 다양한 부티크 주방용품을 쇼핑할 수 있는 샵들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알라모아나 센터' 내에 위치한 '윌리엄스 소노마'는 이곳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고급스러운 주방 도구와 식기를 찾는 분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특히 하와이 특유의 열대 분위기를 담은 세라믹 식기와 파인애플 모양의 주방 도구들은 하와이를 사랑하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살라 와이키키'는 현지 디자이너들이 만든 독특한 주방용품을 제공하는 부티크 상점입니다. 이곳에서는 코코넛 나무로 만든 나무 주걱과 같은 친환경 주방 도구부터 화려한 하와이안 패턴의 앞치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쿠키나 하와이'는 하와이 현지 재료로 만든 수공예 도자기 식기가 유명한데, 이는 화산 모래를 섞어 만든 유약이 특징적입니다.
와이키키 비치워크에 있는 '하와이안 퀼트 샵'에서는 전통적인 하와이안 패턴으로 디자인된 테이블 러너와 식탁보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주방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시간의 구애를 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관광객들을 위한 세금 환급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 로컬 시장과 장인 공방에서 찾는 독특한 주방용품
오아후 섬의 진정한 보물은 로컬 시장과 장인 공방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열리는 '카일루아 파머스 마켓'에서는 현지 농부들과 장인들이 직접 만든 주방용품을 판매합니다. 코아 나무로 만든 도마와 샐러드 볼, 하와이 소금을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세라믹 용기 등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할레이바 아트 갤러리'는 북쪽 해안가에 위치한 예술가들의 마을로, 이곳에서는 장인들이 제작한 다양한 유리제품, 세라믹, 목공예 주방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지개 색상의 유리잔부터 해안가의 파도를 모티브로 한 세라믹 접시까지,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은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특징입니다. 특히 '노스 쇼어 글라스워크'의 바다색 그러데이션 유리잔은 인스타그램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카할라 농부 시장'은 매주 토요일 아침에 열리며, 이곳에서는 하와이 전통 목공예 기술로 만든 주방 용품과 호놀룰루 커피 농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위한 수제 커피 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컬 장인들은 종종 제작 과정을 시연하기도 하므로, 직접 자신의 주방용품을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이런 로컬 시장은 대개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므로 아침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대형 쇼핑몰과 아웃렛에서의 주방용품 쇼핑
더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주방용품을 찾는다면, 오아후 섬의 대형 쇼핑몰과 아웃렛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라모아나 센터'는 하와이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크레이트 앤 배럴', '서펀트 앤 코', '메이시스' 등의 대형 매장에서 다양한 주방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하와이 특유의 크리스마스 테마 주방용품을 판매하여 독특한 선물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은 오아후 섬 서쪽에 위치한 대형 아웃렛으로, 할인된 가격에 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르 크루제', '올클래드', '체페', '보덤' 등의 브랜드 매장이 있어 품질 좋은 조리 도구와 식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와이 한정판 색상의 르 크루제 주물 냄비는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아이템입니다.
'카할라 몰'은 고급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로, 하이엔드 주방용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닐라 마켓'에서는 하와이 현지 바닐라와 함께 다양한 조리 도구와 스파이스를 판매합니다. 이곳에서는 하와이산 해염, 마카다미아 넛 오일, 코나 커피 등 현지 식재료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대형 쇼핑몰은 대부분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무료 주차 서비스도 제공합니다.